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환경설정]-[공통기초]-[견적/발주서]메뉴에서 발주서와 견적서의 특기사항을 각각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기존에 [견적서 특기사항]이 기재되어 있는 경우 [발주서 특기사항]에도 동일내용이 저장되어 있으므로
변경을 원하시면 수정하여 저장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발주서 특기사항에 기재할 내용을 입력 후 저장하시면 새로 작성한 발주서부터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얼마에요 ERP > 얼마에요4.0 사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마에요 4.0] 기간거래내역 전자결재로 기안하는 방법 (0) | 2025.02.14 |
---|---|
[얼마에요 4.0] 관리자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전자결재 전체문서 확인 및 문서 삭제하는 방법 (0) | 2025.02.14 |
[얼마에요 4.0] 품의/결의서 작성일자로 전표처리 하는 방법 (0) | 2025.01.20 |
[얼마에요 4.0] 2025년 거래처 잔액 이월 방법 (0) | 2025.01.20 |
[얼마에요4.0] 2025년 회기 추가하는방법 (0) | 2024.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