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에요 ERP/이벤트

전자계약 서비스 얼마싸인 더블 이벤트, 어떻게 참여하나요?

아이퀘스트_얼마에요 2025. 5. 15. 11:10

전자계약 서비스 얼마싸인 더블 이벤트, 어떻게 참여하나요?

안녕하세요,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퀘스트입니다.

 

전자계약 서비스 [얼마싸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더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이벤트 대상 : 신규 결제하는 고객

🎁 이벤트 내용 : 구매한 계약 건수X2 혜택 제공

📅 이벤트 기간 : 5월 14일 (수) ~ 5월 31일 (토)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olmasign.com/wm/signbill/product/event.do

 

전자계약 서비스 얼마싸인 더블 이벤트
[상담 접수 페이지] 이동하기

 


전자계약 얼마싸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요?

✅ 네, 전자계약 얼마싸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가 궁금하시다면 클릭해 주세요. [이벤트 상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전자계약 서비스 얼마싸인 더블 이벤트 안내
전자계약 서비스 얼마싸인 더블 이벤트 안내

 

전자계약, 더 이상 비싸지 않아도 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전자계약 서비스 [얼마싸인]이 대면·비대면 계약, 대량전송, 전자결재까지 한 번에 지원합니다!

 

신청 기간인 5월 14일(수)부터 5월 31일(토)까지 신규 결제 하는 고객 대상, 구매한 계약 건수만큼 "더" 드립니다.

 

 

이벤트 예시)

2025년 5월 14일(수) ~ 5월 31일(토) 중

 

100건 신규 결제한 고객 → 200건 제공 (100건+100건)

 

 

 

전자계약 얼마싸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어떻게 참여하면 되나요?

전자계약 서비스 얼마싸인 더블 이벤트 참여 방법
[상담 접수 페이지] 이동하기

✅ 네, [혜택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상담을 접수해 주시면 되는데요.

(*이때 문의 내용에 '이벤트 신청'을 꼭 기재해 주셔야 이벤트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이 접수된 후, 전문 상담원과 전화 연결 시 상담을 통해 우리 회사에 맞는 요금제를 추천 받고,

(*1600-0931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얼마싸인 회원 가입하고 사용하실 요금제를 결제해 주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 됩니다!

(*구매한 다음 주에 추가건수 혜택이 제공됩니다.)

 

 

전자계약 얼마싸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유의사항은요?

✅ 네, 전자계약 얼마싸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자계약 서비스 얼마싸인 더블 이벤트 유의사항
전자계약 서비스 얼마싸인 더블 이벤트 유의사항

 

 

※ 문의사항에 "이벤트 신청"을 남겨주신 분에 한해 헤택이 제공됩니다.

※ 해당 이벤트는 사업자 회원(사업자번호 보유)에게만 혜택이 제공됩니다.

※ 혜택은 아이디 당 1회 제공됩니다.

※ 추가 계약 건수는 구매 후 일주일 이내 제공됩니다.

※ 구매한 계약 건수는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사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 이후에는 삭제됩니다.

※ 상담 미완료 시 혜택 제공이 불가합니다.

※ 내부 사정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 및 당첨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의 사정에 따라 혜택 또는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얼마싸인 홈페이지는요?

✅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적의 제안을 해 드리는 전자계약 서비스, 얼마싸인!

 

📌 평소 합리적인 가격의 전자계약을 검토 중이던 업체

📌 한 달에 사용하고자 하는 전자계약 건수가 정해져 있는 업체

📌 우리 회사 실정에 맞춘 전자계약 서비스가 필요한 업체

위 항목 중에서 하나라도 해당하신다면 새로워진 얼마싸인 홈페이지도 둘러보시고, 우리 회사에 맞는 전자계약 서비스를 도입해 보세요!

 

전자계약 서비스 얼마싸인 더블 이벤트
지금 "이벤트 신청" 남기고 더블 혜택을 받아보세요!

 


 

아래 글도 함께 읽으시면 좋아요!

✅ 이메일이나 문자로 간편하게 주고받기 가능

✅ 종이 서류를 따로 보관할 필요 없음

✅ 5인 미만 사업장이 근로계약서를 작성할 떄 반드시 고려해야 할 점은?

- 근로계약서 필수 항목(임금, 근로시간, 주휴일, 근로장소, 휴게시간, 근로계약기간, 연차, 급여 지급일 등)을 정확하게 명시할 것
- 계약 기간 및 갱신 여부를 분명히 기재할 것
- 근로자와 사업주 양측이 모두 확인하고 반드시 서명 또는 날인할 것
- 서명 후 근로자와 사용자가 각각 1부 보관해야 함

 

👉 공간과 인력이 제한된 작은 사업장일 수록 전자계약 서비스는 필수적입니다. 전자계약 & 전자서명 솔루션 [얼마싸인]을 활용해 더욱 쉽고 빠르게 계약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5인 미만 사업장일수록 전자계약·전자서명을 써야 하는 이유

사업장 규모가 작다고 해서 서류 관리가 쉬운 건 아니에요. 흔히 많은 분이 “인원이 적으니 관리할 게 별로 없지 않나요?”라고 생각하시는데요. ​오히려 5인 미만 소규모 사업장일수록 각종

iquest-official-tistory.tistory.com

 

✅ 기존 근로계약서 양식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가?

✅ 상대방이 쉽고 안전하게 전자서명을 할 수 있는가?

✅ 전자계약서 서명이 완료되면 '읽기 전용' 파일로 바로 공유 되는가?

✅ 모든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관되는가?

 

👉 아이퀘스트의 전자계약 서비스 [얼마싸인]은 위 4가지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전자서명 솔루션입니다.

 

 

근로계약서 전자서명(전자근로계약서) 견적 문의하기 전 꼭 체크해야 할 4가지

근로계약서 전자서명(전자근로계약서) 견적 문의하기 전 꼭 체크해야 할 4가지​요즘 전자근로계약서가 보편화되고 있죠. 여러분의 회사도 전자서명 시스템을 제대로 준비하고 계신가요?​근

iquest-official-tistory.tistory.com